문화, 연예/책 리뷰

[설레는 건 많을수록 좋아]-책 리뷰(더티님이자 옥선 언니에게 감사 드리며)

이태원프리덤@ 2021. 3. 30. 15:01
옥선언니.. 책 써주신 거 진짜 너무 감사해요 책 온 거 아껴서 아껴서 나중에 읽으려고 했는데 오늘 못 참고 좀 절반까지나 읽어버렸어요 책 읽을 때 프롤로그는 늘 건너 뛰고 읽는데 언니 책이라 꼼꼼히 한글자 한글자 새기며 읽었어요 근데 언니의 고등학생 때 상황이 너무 제 상황이라서 울컥 했고 언니 어머님의 지지에 저희 엄마 생각을 하게 되더라구요.. 저희 아빠는 제가 초등학생 때 돌아가셔서 사실 많이 무뎌진 줄 알았는데 그땐 너무 어렸고 고3이 되버린 지금에야 아빠의 빈자리가 크게 다가오고 속상하더라구요 근데 언니 책 보고 저도 오늘 다짐했어요 더 이상 시간 낭비는 하지 않겠다고 후회 하지 않을 삶을 살겠다고!-! 대입을 생각하니 마음도 싱숭생숭 하고 나태해지는 게 있었는데 진짜 완전 마음 고쳐 먹었어요 저에게 또 기회를 한 번 줄 수 있게 해준 건 다 언니 덕분인 거 같아요 언니에게 고마운 마음을 표현하려 두서 없이 끄적이다 보니 너무 길어졌네융,, 어차피 언니는 이거 못 보겠죠? 그래두 제 마음을 꼭 전해드리고 싶었어요 언젠가 여행 하다가 마주치길 바라며,, 앞으로도 많은 사랑과 예쁨을 받기를 바라요 히히 많이 아끼고 사랑합니다 여락 언니들!-! 디엠에 끄적인 이야기지만 어차피 여기에선 리뷰로 써도 익명이라 주변 사람들이 못 알아볼 거 같기도 하고 언니두 제 디엠 확인 못하실 거 같아 올려 봅니다아 다들 딱 지금 이 시점에 읽기 좋은 책이니 꼭 읽으셨음 좋겠고 저와 같은 고3분들이 읽기에도 너무 좋은 책이라고 생각해요 다들 여락이들과 더티언니에게 스며들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