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연예/영화 리뷰

[범죄도시]“오늘 밤, 다 쓸어버린다!”

이태원프리덤@ 2022. 5. 28. 17:01
범죄도시 시사회 다녀와서 느낀 진짜 실화 평 드립니다.
어제 잠실 롯데월드몰 저녁 6시에 하는 시사회에 다녀왔습니다.
윤계상님하고 출연진들 오셔서 간단히 소개해주셨고요
저 솔직히 요즘 바빠서 영화도 잘 못보는데
아는 동생이 범죄도시 시사회 티켓 생겼다고 해서
범죄도시 무슨 영화지?
하고 찾아보고선
"야!! 표 무조건 줘!!"
근데 강한 기대는 후폭풍의 부작용이 생길수 있는 위험의 반전이 있는거 알지만
그래도 믿고 보는 배우들의 출연이니 
고고싱하쟈 했습죠.
시작은 
"오~ 역시인가?"
초반부터 재미와 강한 임팩트가 팍팍!!!
아 이렇게 진행되겠구나 하는 게 그려졌는데요
근데 생각보다 내용이나 진행의 진국의 깊이가 너무 깊어서 ......
범지도시 시사회 
보는 동안 시간이 어떻게 흘러가는지도 모르게 집중해서 봤습니다.
진짜 간만에 또 보고 싶은 영화 떳네요.
일단 무조건 강추
긴말 필요없습니다.

"역시는 역시 역시다!!"

범죄도시 시사회 진짜 레알 실화 평!!!
특히 주연분들 연기는 당연히 소름이고,,,,
배우분들 모두 연기가 진짜 하나같이 소름급!!


이렇게 재미난 영화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개봉하면 무조건 또 보러갑니다!!!
PS. 조선족 어투 따라하게되는데요 
     여자친구가 싫어할지도 모릅니다 ㅋㅋㅋㅋㅋ 
     근데 재미난거  어쩔 ㅋㅋㅋㅋㅋ

범죄조시 시사회 보고 느낀 진심 레알 실화 평이었습니다!!




출처 > 추천하기